티스토리 뷰

검은사막 남레인져 출시가 임박?

 

최근 검은사막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위자드 렙은 60에 37%의 경험치를 달리고 있고

 

유삼신기에

 

고오반을 노리며 돈을 모아갑니다.

 

최근 샤카투 이벤트로 영롱한 파괴 연금석을 먹은데다가

 

보물상자 이벤트로 굉장히 많은 꿀을 빤 상태라

 

돈은 조만간 고오반 예구가 정도는 모을 듯 하네요.

 

방어구가 쓰레기인 건 안타깝지만..ㅋㅋㅋ

 

어쨋든 본캐 얘기는 접어두고

 

최근 해외 레딧에서 남레인져 스킬이 유출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스샷은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제 기억상으로는 원거리 딜 스킬과

 

각종 패시브가 있었다는 정도 입니다.

 

원딜 스킬은 레인져와 비슷하고

 

진 스킬이었습니다.

 

패시브가 좀 많아보이던데

 

이속 10% 증가 (여 레인져와 동일) 와 타캐도 갖고 있는 회피율 증가가 있었구요.

 

그리고 외모 커마 관련도 봤는데

 

남캐 엘프 답게 엄청난 외모를 자랑했구요.

 

머리도 많고

 

여튼 기존 검사 남캐들과는 달랐습니다.

 

아마 꽤 많은 유저가 몰릴 듯 싶어요.

 

단순히 잘생긴 남캐라서가 아니라 원거리에 각성무기도 현재 대궁으로 거의 확정된 듯 하니..

 

이번년도 초에 주무기 석궁, 각성무기 대궁이 밝혀졌고

 

이번 6월에 커마 및 스킬들이 구체적으로 나왔으니 (예전에 이미 어느 정도 나오긴 했음)

 

빠르면 7월경에 나올 듯 하네요.

 

물론 여태까지 제가 말씀드린 건 레딧에서 나온 것일 뿐

 

실제 저렇게 업데이트가 된다! 라고 확정된 건 아닙니다.

 

 

 

 

 

 

 

 

최근 펄상품들도 보면 신캐 키우기 딱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와서..

 

아마 여름방학 맞아서 대규모 업데이트 때 같이 나올 듯 합니다.

 

원거리캐를 좋아하다보니 나름 기대가 되네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