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영전 레지나퐁 키트 언제 판매 끝날까 (feat. 끝없이 올라오는 알림창)

 

최근에는 각 달마다 정해져 있는 한도로 인해

 

키트 알림창이 별로 올라오고 있지 않지만

 

월초만 해도 무진장 올라오던 것이 바로 이 알림창 입니다.

 

누군가 레지나 아바타를 먹었다!

 

누군가 시스루 아바타를 먹었다!

 

끝도 없이 올라오지요.

 

특히나 한명이 여러개를 왕창 득하는 경우

 

확성기창은 난리가 납니다.

 

저 역시 키트로 인해 넘쳐나는 확성기로

 

분노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

 

어쨋든 이 알림창으로 인해 키트 수익이 상당히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누군가 쉽게 득하는 모습을 보게 되면

 

자연스레 나도 저렇게 되지 않을까? 싶은 착각에 빠지기 때문이죠.

 

그걸 노리고 알림창 시스템을 만들었을테구요.

 

허나 알고도 넘어가는 것이 호갱의 본능..ㅋㅋㅋㅋㅋ

 

이 놈의 키트 판매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쨋든 전 다행히 레지나퐁 출시되지마자 질러서 득을 좀 한 상태로

 

그 이후에는 잘 참고 있습니다.

 

저는 굉장히 계산적인 놈이라 이득이 되는 선을 지키는 편입니다.

 

그게 아니라 거지라서

 

지른 액수와 내가 득한 템 팔아서 나오는 현금 액수를 계산해보니

 

지금이 겨우 본전 수준.. (현 망전 골드 시세로)

 

전 마비노기 영웅전이 아니라 주식전을 하고 있어서

 

포장된 상태로 묵혀두면

 

추후 시세가 왕창 오르기에

 

그때 다 팔려고 대기중입니다.

 

그럼 나름 이득을 볼 것으로 보입니다만..

 

그렇게 하려면 처분하지 않고 기다릴 줄 아는 자제가 필요하겠지요.

 

물론 시간도 필요하구요.

 

 

 

 

애초에 망전은 스펙에 투자해봤자 레이드에서 딜노예 하는 거 빼곤 없거든요.

 

1등하면 무조건 득한다 라는 말도 안되는 조건이 있다면 모를까 다 확률이라..

 

더구나 90제 예토킹 스탭 하나 있어서 그냥 그걸로 대충 뻐기면 되는터라

 

애초에 돈 들어갈 일이 없는 편입니다.

 

아 간혹 룩템에 꽂혀서 지르는 경우가 있으나...그 경우는 드문 일이기 때문에 ㅋ

 

골드를 모았다가 치킨화 하는 것이 제가 즐기는 망전입니다.

 

어쨋든

 

제발 좀 알림창 좀 없앴으면...ㅠ

 

남 득한 거 전혀 안궁금하거든요...?

 

 

 

 

 

 

 

 

위에는 최근에 발매한 "왜 안 복주머니요?" 랜덤박스.

 

그나마 기존 키트들보다 확률과 구성이 혜자 스럽다는 거 빼곤 랜덤이라는 건 동일합니다.

 

vvip 필요한 분들이라면 나름 이득일 듯 하니

 

지르는 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아, 물론 저도 질렀습니다. ^^

 

전 호갱이니까요.

 

그래도 파랑 2개, 흰 1개 나와서 초 이득...ㅋ

 

이런 행복한 호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